행동이 온통 이상한 것 투성이라 걱정하고 있었던 모양이다. 그녀들이 생각하기에도 미나와 기사들의 죽음은 단순한 일이 아니었을 테니까. 나는 전처럼억지로 웃지 않았다. 감정에 휘둘리는 것은 아니지만

유리병이었다. 다섯 개의 유리병에는 내 방에서 나왔던 유리병과 같은 글귀가 적혀있었다. 대신 안에 담긴 액체의 색은 달랐다.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액체가 안에서 찰랑이고 있었다. 이 병에도

지금 이렇게 복수하고있는데도 전혀 마음이 개운하지 않았다. 왜 일까? 여러 가지 생각들이 머리를 어지럽혔다. 그러다 우연히 하나의 생각이 번뜩 들었다. 스쳐지나가다시피 든 생각을 다시 잡아서 곰곰이

흘리는 것처럼 보였다. 음식점에서 약하게 새어나오는 불빛은 안개를 뚫지 못하고 주변밖에 비추지 못하고 있었다. 안개는 소리 또한 완벽하게 가둬버려 일대는 고요함만이존재했다. 간간이 바람이 지나가는

회피했기 때문입니다. 버서커 20마리를 상대하기에는 여러 가지로 힘든 점이 많았으니까요. 그래도 4명이 죽었지만요. 그 말인즉슨 처음부터 도망쳤다는 말? 하긴 실력이 안되면 튀는 수밖에 더 있겠는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