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진다. 그런데 하는 말이 그냥 가벼운 기분으로 즐기다 보면 피드라는 정신이 나간 놈이니 분명히 나올 것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고 로튼이 너무도 자신 있게 호언장담해서 지금의 상황에

웃음을 잃지 않는 플로라가 고마웠다. 그러나 이 방을 나가면 플로라 공주의 붉은 눈동자가 빛이 꺼진 촛불처럼 된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그 걸 직접 본 적은 없었다. 하지만 어머니의 육감과 같은 것이 그 사실을

나는 누가 울고불고하는 것은 싫어하지. 그 말에 약간의 불만이 생겼다. 나는 그렇게 난리를 피운 적이 없었다. 단 한번도. 그저 조용히 있었을 뿐이다. 그런데 마치 내가 그랬다는 식으로 말하니 기분이 상한

감시를 받다 시간에 맞춰 데려온 것이다. 세린은 거의 양켄센을 끌어오다시피 데려왔다. 도대체 이게 무슨 짓입니까?! 시끄럽다. 세린은 무표정한 얼굴로 양켄센의 복부를 강하게 주먹으로 쳤다. 양켄센은

때문에 나와 수제노처럼 전면에 나서지는 못했지만 어젯밤 은밀히 거리에 저주를 걸어놓은 것이다. 그 것은 로튼이 마법을 걸어야 발동하기에엉뚱한 사람이 당한지 않았다. 여러 가지의 저주가 계속 발동됐다.

궁여지책으로 나미르 백작이 말을 끄집어냈지만 실수였다. 그 말은 그 기간을 알려준 프란시아 대신관의 말을 믿지 않는다는 말이었으니까. 그 말에 프란시아 대신관이 불쾌하다는 듯이 인상을 찡그렸다. 그도

화를 낼 정도의 일은 아니었다. 나는 나도 모르게 라디폰 공작의 편을 들고 말았다. 아니. 뭐, 그럴 수도 있지. 공작 입장에서는 말이야. 비밀이 새어나갈 수도 있잖아. 아! 그렇다고 에릭이 말한다는 건 아니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