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어떻게 안 거야? 아까 보나인 경이 와서 낮에 있었던 일을 말해줬잖아. 에릭의 말에 세린은 보나인을 만났을 때의 일을 떠올리면서 말했다. 나도 같이 있었으니까 그건 알고 있어. 하지만 밤에 마리엔이

혹시 생길지 모르는 전투를 대비해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미나와 마부는 바짝 쫀 모습이었지만 입을 틀어막아 소리를 내지 않도록 조심하고 있었다. 마침내 검은 인형이 바로 옆까지 다가오자 누구나 할 것 없이

사용하지 못하고 근처에 숨어서 마법진만 발동시킨 것이지만 말이다. 이번에도 위협적으로 보이는 것치고는 사상자는 얼마 없는것 같았다. 부상자는 상당했지만. 그래도 양심이 있는데 죄 없는, 그 것도 아는

떠는작은 짐승처럼 몸통을 남은 한 팔로 가리고 움츠려있는 피드라를 오랫동안 쳐다보았다. 얼마 후 빙글거리며 피드라를 쳐다보던 내 눈에 수제노의 손에 들린 종이가 들어왔다. 나는 몇 장의 종이를 손가락으로

라디폰 공작이나 에릭도 마찬가지였기에 응접실에는 절로 훈훈한 기운이 감돌았다. 마치 이 곳에만 일찍 봄이 온 듯했다. 나도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로 인해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로튼과 수제노의 얼굴에도

보따리씩 싸들고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하루만에 준비하기가 힘들었을텐데도 불구하고 귀족들은 제각각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왔다. 대부분 시간이 부족해서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추세였지만 간혹 진귀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