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은것이아닌가 하는 의심이 든다는 말은 하지 않았다. 첫 번째는 창피해서였고, 두 번째는 왕국 내의 치부를 다른 나라의 왕족에게 보일 수 없었기 때문이다. 언젠가 내가 다스릴 지도 모르는 나라에 대한 흠을

모습을 본 사람들은 그 이유를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엷은 자줏빛 드레스 위에 두툼한 겨울 외투를 입고 있는 소녀는 비웃음인지 기쁨으로 인한 웃음인지 알 수 없는 웃음을 짓고 있었다. 그리고 그의 뒤에는

그리고 그들이 죽을 일도 없었을 것이고... 나는 고개를 붕붕 저었다. 아무리 마음을 바꿨다고 해도 당장 모든 슬픔이 가시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지금은 '인간' 몇 명 때문에 침울해 있을 때가 아니다. 감히 날

그런 이야기가 아니야. 나는 이야기가 묘하게 어두운 쪽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 그의 등을 살짝 치면서 말했다. 괜찮다니까 그러네. 복수도 깔끔히 했고. 나는 지금 기분이 아주 좋아. 내 말에 에릭은 무슨 말을

처음부터 어머니를 노리고 자신에게 접근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마저 들었다. 처음에는 정말로 마리엔 언니가 그랬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하필이면 왜 어머니를 노렸단 말인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유는 알 수

것도 잊은 채 어리둥절해져서 물었다. 그게 무슨 말이죠? 마법사의 친구! 마법사의 부하!마법사의 분신! 로튼은 마치 연설이라도 하는 것처럼 한 마디 할 때마다 높이 치켜든 팔을 강하게 움직이면서

입을 꾹 다물고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오늘은 바로 마리엔 공주의 죽음을 애도하는 예배를 올리는 날이었다. 어색하고 경직된 분위기는 침묵과 함께 사람들을 내리눌렀다. 우는 사람은 없었다. 레프스터 국왕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