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렸다. 그 안에 들어있는 것은 붉은 색의 글씨가 적힌 작은 유리병이었다. 양켄센은 기뻐서 몸을 부들부들 떨었다. 그러나 내가 유리병을 꺼내자 그의 얼굴은 딱딱하게 굳었다. 붉은 색의 깨알같은 글씨로 써진

것입니다. 그게 누군데요? 레이만 전하이십니다. 역시나. 수제노들이 일찍 철수하고, 내가 사람들 틈에 섞여 갈 생각도 하지 않고 바로 스쳐 지나가는 바람에 레이만 왕자의눈에띈 모양이었다. 설마 그 사이에

앞으로 재미있어지겠군. 하지만 우선은 피드라부터였다. #32- 브러버드 우리는 로튼과 동행하게 되었다. 만약 공작과 연락하지 못하면 바로 없애버리려고 준비하고 있던 나와 수제노는 수정구에서 공작의

있었다. 평범한 사람이 이런 싸움에서 오래 버티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 아니면 불가능했다. 그리고 마부는 그 행운의 화살이 빗나갔다. 그러나 그들의 죽음을 슬퍼할 사이도 없었다. 자칫하면 자신이 그 뒤를 따를

있으면서도 능청맞게 장례식에 참가했던 라디폰 공작이 고개를 숙이며 인사했다. 그러자 티스몬 백작도 한 걸음 걸어나와 고개를 숙였다. 잘 돌아오셨습니다. 환영해주시니 고맙습니다. 나도 두 사람을 오늘

밤부터 내리기 시작했는지 발자국 하나 남지 않고 소복이 쌓인 그대로였다. 건물도 나무도 조각상도 하얀 모자를뒤집어쓰고 있었다. 칠흑 같은 밤하늘에서 눈송이들이 소리 없이 원을 그리며 내려오고 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