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으로는 오펠리우스 왕비를 끌어들일 만한 증거가 없었다. 하지만 로튼이 아리란드 전하의 방을 조사해서 뭔가 알아낸다면 달라질 수도 있었다. 그 때를 기다릴 것이다. 홀은 흡사 폭풍우라도 만났던 것처럼

않았다면 중년으로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뭔가 더 물어보고 싶었지만 노인은 아이스크림을 먹느라 바빠 결국 질문은 뒤로 미룰 수밖에 없었다. 내가 다시 입을 열 수 있게 된 것은 노인이 아이스크림을 깨끗이

서. 훗, 인기 없는 남자의 질투는 추하죠. 뭐야? 난 이미 결혼한 몸이야! 미첼로와 죠안이 티격태격하자 다른 사람들이 두 사람을 무시하고 말했다. 저 두 놈들에게는 아예 신경을 끄십시오. 그렇습니다. 저

상황이 아니었다. 하이덴 제국과의 국경 부근은 전쟁에 참가해서 한 몫 벌려는 용병들과 전쟁을 피해 도망쳐온 피난민들도 북새통을 이루었다. 우리도 용병을 가장해서 하이덴 제국으로 넘어갈 셈이었다. 그러나

유지하기가 힘들었다. 세 개의 빈자리가 너무도 커 보였기 때문이다. 겨우 세 자리뿐이니 눈에 띄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구멍이 뻥 뚫린 것처럼 허전하게 느껴졌다. 이 것을모르는지 아니면 알고도

머리 사이로 이글거리는 눈과 산처럼 우뚝 솟은 코, 단호하게 닫힌 입이 있었다. 언제나 앞을 보는 여자. 그렇기에 나와 부딪칠 수밖에 없는 여자다. 당당해 보이지만 여느 때와는 달리 차를 마시는 동작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