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껴지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돌렸다. 세린은 부드러운 시선을 띠고 살며시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있었다. 나는 순간적으로 세린의 손을 쳐내야할지, 아니면 가만히 있어야할지 몰라 당황했다. 울고싶으면 울어.

내려다보았다. 그런 눈으로 나를 보지 마. 그렇게 불쌍한 눈으로 나를 보지 마란 말이다. 묵묵히 미나를, 아니 이제는 숨을 쉬지 않는 인형을 내려다보던 나는 우연히 미나의 손에서 반짝이고 있는 반지 두 개를

조용히 울었다. 그동안 애써 떠올리지 않으려 했던 자들의 모습이 서서히 눈앞에 펼쳐졌다. 미나, 아인, 마르크, 씨스, 그리고 많은 다른 기사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떠올랐다. 그리고 죽어 가는

기사들의 시선은 돌아가는 내내 나에게 박혀 있었고, 우연히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의 눈은튀어나올 정도로 커졌다. #33- 브러버드 2 처음 와보는 하이덴 제국의 황궁은 그 끝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암석처럼

아리란드 전하가 대신 그의 물음에 답했다. 어머, 마리엔의 잘못이 아니랍니다. 단지 오늘 파티가 있다는 것을 이 분을 통해 알려주었을 뿐이에요. 그런데 어째서 저만 무도회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던 거죠?

하고 다리를 벌린 채 앉아 기분 좋게 불을 쬐고 있었다. 너울거리는 불에 비친 그의 그림자는 잔뜩 부풀어올라 식당 한 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었다. 난로의 불빛은 로튼의 덩치에 가로막혀 가까스로 새어나오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