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을 목격한 사람들의 반응을 봐도 몇 시간후면 소문이 비라이턴 전체에 퍼질 것이다. 특히나 이런 남녀간의 문제는 더욱 빨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것이다. 사실 소문이 나도 큰 상관은 없지만 거기에는 내

겪어보지 못한 놈들의 입에 발린 소리일 뿐이지. 며칠 전만 해도 같이 있던 사람들의 존재가 사라져버렸다는 것은 그따위 위로 가지고는 채워지지 않을 정도로 넓은 빈 공간을 남긴다는 걸 안다. 내가 계속 입을

만들어버리려고 작정했는지 공주에 대한 소식은 전혀 없었다. 시녀는 오랫동안 모시고 있는 주인이 걱정됐지만 그라냔 백작이 가보라는 손짓을 하자 순순히 물러났다. 그라냔 백작이 왔다 가고 나면 그 날 만은

목소리는 비밀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매우 작았다. 그렇다고 이 일을 하지 않자니 먹고 살 일이 걱정이고. 우리 같은사람들은 그저 위에서 시키는 대로 해야지, 별 수 있겠어? 그의 말에 어둠 속에서 어렴풋이

라디폰 공작의 부탁으로 매일 그 병들을 확인했소. 이는 다른 신관들에게 확인해도 될 것이오. 그들은 나와 함께 병을 관찰했으니 말이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지금 매우 심기가 불편하오. 확실하지도 않은 증거로

같으냐? 내가 그 놈을 너희들에게 줄 것 같으냐? 절대로, 절대로 넘겨줄 수 없었다. 무슨 짓을 해서라도 너희 손에는 넘기지 않는다. 아니, 이 세상 누구에게도 넘겨줄 수 없다. 반드시 내 손으로. 나는 모습을

시작이기에. 아직 가슴 속에 풀어야할 실타래들이 남아있기에. 수많은 눈들이 나에게 날아와 꽂혔다. 어색하지도 두렵지도 않았다. 흥분과 기대만이 존재할 따름이었다. 터져 나오려는 웃음을 참으며 나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