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명의마지막 사람까지 토해낸 검은 소용돌이는 이내 사라졌다. 제 4기사단은 완전히 굳어버렸는지 꼼짝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런 그들을 향해 자랑스럽게-설령 자랑스럽지 않더라도 그렇게- 말했다. 그것 봐.

심지어 나조차도 제대로 알지 못했다. 이렇게 되면 누구라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길게 생각할 필요조차 없었다. 누군가 정보를 흘린 것이 분명했다.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은 다름 아닌 오펠리우스 왕비였다.

기다렸다. 상대는 갑자기 내 공세가누그러지자 한 시름 놓은 기색이었다. 그리고 나에게 호되게 당한 것 때문인지 남은 두 사람을 믿는 것인지 아니면 둘 다 인지 뒤로 물러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물러나면서

병이 2개 일수도 있고, 아예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마법으로 탐색하면 그 정도는 쉽게 알아낼 수 있겠죠? 그건...... 양켄센의 얼굴이 흙빛으로 변했다. 그의 눈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꾸 주변을

청년은어설픈 웃음으로 그들에게 화답해주었다. 상회 사람 중 가장 나이가 있어 보이는 사람이 허리춤에 달린 종이에 <새들의 둥지>라는 이름에 붉은 색으로 체크를 하는 것을 청년은 슬쩍 본 것 같았다. 돈은

말이 떠올랐다. 이 자리에 자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바이오. 짐은 어제 잃어버렸던 소중한 딸을 다시 되찾게 되어 말로 이루 다할 수 없는 기쁨을 느끼고 있소. 마리엔이 돌아온 것은 세계를 창조하시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