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신

산 신



존경하다그의입으로 약간 빠져나와 공중에 울렸다."나같은 건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는데."그는 놓기 싫은 마음을 떨치고 그녀를 자신의 침대 한 가운데다 내려놓았다. 그리고 그녀가 불편한 옷에 뒤척이는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문을 닫고 나왔다. 욕망조차 가둬버리고는.거실 불을 끄고 위스키를 병째 들고 차가운 베란다로나가자 그의 마음이 잦아들었다. 눈은 그쳐서 이제 별을 볼 수 있었다. 서울에서 별을 보는 게 힘들긴 하지만.그는 죽은 아버지, 그 범죄자에게 건배를 했다. 아무래도 난 당신의 성격을 닮아버린 것 같아. ---------------------------------------------------------------------------5.맛있는냄새가났다. 그리고 희미하게 떠드는 소리도."언니?"그녀는 웅얼거리며 눈을 뜨고는 잠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꿈에서 언니가 웃고 있었다. 그 옆에 언니의 손을 잡고 있던 남자는 얼굴은 다.

추가하다때문에 정신이, 또 신체가 고통을 받고 있었지만 정말 오랜만에 그는 유쾌해졌다."가진 놈이 더하단 말 못 들어봤소?"그녀는 거기까진 생각 안 해 봤다는 듯 귀엽게 고개를 갸웃했다."어 그러네요.다.

보이다 차라리 미래백화점과 협력 관계에 있다는 게 더 정확할 테지만... 미래 백화점 자체가 미래산업의 전진 기지니까. 어찌 보면 전부 계열사일수도 있겠다.""에이, 부장님은, 결국 계열사라는 말로 끝맺다니. 논리가 안되니까 만년부장님인거에요.""내 부장으로 벽에 똥칠할때 까지 있다가 정년에 은퇴해서 자네도 늘상 실장이게 만들어 줄까?"정보의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며 그녀는 그저 듣고만 있었다. 범람하는 그의 뒷배경. 사무실 사람들이 말하는 그는 그녀가 아는 남자가 아니었다. 지금 막 베일의 귀공자라는 항간의 별명과마왕이라는 사내의 별칭을 말하는 사무실 동료들은 물 만난 고기들 같았다.큰 아파트에서 살지만 고급스런 옷을 입지만, 사치스럽지 않고 소박한 것들을 좋아한다. 같이 장도 보러가고 집안 일도 가끔 와서 일해주는 아줌마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었는지.얇은 스타킹 새로 바람이 들어왔다. 거기다가 가볍게 눈까지 내리기 시작했다. 4년 정도 서울에 살았지만 이렇게 이른 시기에 벌써 두 번째 눈이 온다는 건 드문 일이었다. "이럴때 남자친구가 있어 전화를 하면 거기어디야? 하면서 데릴러 오면 좋을텐데. 차 없어도 돼. 자전거도 좋고 텍트도 좋아."하지만 여태껏 그녀의 여유 없는 맘에 들어온 사람은 없었다. 어제 남자 빼고. 하지만 그녀에게 관심있다던 그 사람은 너무 높은 곳에 자리잡은 사람이다. 사랑을 하고는 싶지만 힘든 사랑만은 거절이야."난 안전한 사람을사랑할거야."그녀는 입에서 김을 내뿜으며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눈이 오려는지 찌뿌둥한 하늘. 별도 잘 보이지 않는다."걸어가면 한 시간 반정도 걸리던가? 힘내자고.
사물기까지 하다. 그녀는 정류장의 의자에 주저앉았다. 의자가 젖어있었지만 신경쓰지 않았다. 어차피 그녀의 마음도 젖어 있으니까.버스가 안 오네... 그러고 보니 그녀는 여기서 집에 가는 버스를 탈 줄 모른다. 지하철은 싫어. 사람 많은 곳에 있기 싫다. 결국 그녀는 대로의 표지판을보았다. 걷다보면 아파트가 나오겠지.아직 그 아파트를 자연스레 집이라고 부르지 못하는 것은 이런 일이 있을거라는 걸 알고 있어서일지도 몰라.커다란 눈이 오기 시작해 어느새 쌓여갔다. 그리고 그녀가 걷는 거리에는 아무도 없었다. 그녀는 기분을 달래기 위해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그언젠가먼훗날에반드시넌웃으며말할거야지나간일이라고"'희망'이라 좋은 제목이야, 안그래?초인종을 눌렀지만 아무도 문을 열어주지 않는다. 그는 문 여는 행동도 제대로 못해 그대로 미끄러져내렸다. 흐릿한 시야에 하얀것들이 일렁였다.눈이라는 놈들이군. 따뜻해 보이지만 정작은 차디찬다.


드러내다



우주에 눈을 감았다. 그리고 손으로 얼굴을 감싸며 쥐어짜는 듯한 신음을 내자 소랑이 그를 끌어안았다."속단하기는 일러. 이것봐 머리가 길잖아."전의 그녀는 머리가 길었었다.자른것은 그가 그녀를 무시하고 얼마쯤 뒤..."그래 그녀는 머리가 짧아."그를 만나기 전까지 그녀는 처녀였다. 그리고 사진을 자세히 보자 그녀와 다른 점에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그녀보다 통통했고, 또 좀 더 가슴이 컸다. 또... 자세히 들여다보자 절대 그녀일 수다.

쟁반만큼 약해졌고, 또 그만큼 강해졌다. 그녀가 웃으면 자신도 미소짓게 되고, 그녀가 우울하면 그도 기분이 착잡할 정도로 그녀의 감정에 민감해졌다. 그 남자... 뭔가 있다. 그는 심각하게 그와 그녀의 연관성을 떠올렸다. 그가 갖지 못한 분위기. 그가 그녈를 얻기 위해 만들어낸 분위기... 그것을 그 남자는 이미 가지고 있었다. 운명이란게 있다면 이것이 장난일까. 그녀나 그는 서로 운명이 아닐수도 있다. 그는 소랑의 반쪽짜리 행복론을 이해했다. 그들을 태어나는 순간 운명으로 짝지워졌다. 그래서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다른 운명을 빼앗아야 하는 것이다. 다행해 장태우는 멍청해서소랑이가 그의 운명이 아니라는 것을 모를것이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평생 행복하게 살겠지. 운명은 있다. 하지만 그 운명에 모든 것이 걸리지는 않는다. 그 두 단어는 가야할 방향과 바라봐야 할 것들을 제시해 줄 뿐 결국에 가서는 스스로 다.

인구어와 홧김에 완전히 전원을 내려버렸다.이젠 오히려 작은 불 정도는 켜 놓으라는 경고가 들어와 있는 상태였다. 골목이 어두워 범죄율이 높다면서. 그러게 왜 남의 사업에 이래저래 간섭을 하냔 말야.그는 또 보았다.하늘을보며 무언가 혼자 중얼거리는 정신이 조금 나가보이는 여자. 즐거움에 떠는게 아니라면 추위 때문일 것이다. 그는 다시 양쪽 깜박이를 동시에 켜고는 차를 세웠다. "다 왔어?"차안이 소란스러워졌다. 고양이가 작게 울고 개가 킁킁거리고 아이들이 칭얼거리고. 그는 한숨을 내쉬고, 소하에게 뒤로 가라고 했다. 싫은 눈치를 노골적으로 보이며 그가 뒤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쨌든 누나한테 부탁해 놨으니까 오늘은 누나네집에 가서 자고 내일은 은우누나네 가게에 가있어. 당신이 먹고 싶은거 말만하면 다해줄거야."그녀는 숨을 들이쉬었다. 집 안 식구를 다 동원하다니 그녀가 갓난아기도 아니고, 분노로 뺨이 빨개지자 그녀 옆의 여인이 희미하게 웃음소리를 냈다."저 정말 괜찮아요.. 진짜예요. 혼자서 잘 수 있단 말예요.""내가 걱정이 되서 그래. 응? 나 없을 때만... 아니면 나 출장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지금간다?"그 억지스러운 말투. 그는 좀 변했다. 어린애 같아. 어쩔 수 없다는 듯 그녀는 이마를 찌뿌렸다."올 때 맛있는거 사와요.""뭐 사갈까?""게장""또?""흥""...사랑해."그녀의 숨이 목에 걸렸다. 사랑한다는 것은 알고
상표회사에서. 서른 넷 이라는 그와 동갑인 나이에 비서들의 실권을 장악한 그녀는 의외의 둔함으로 인해서 언제나그를 웃게 했다. 그녀가 예민한 구석은 자신의 남편과 아이일 그리고 사장의 오늘의 기분 뿐. 그는 되도록 빠르게 부서를 돌고 마지막으로 홍보부에 들어갔다. 원래 이 쪽 부서 사람들은 다 누나가 어디선가 특채로 주워와 회사에서도 이단으로 통했지만, 워낙 실력들이 좋아 왠만한 항의는 눈감아주고 있었다.지금은 무엇들을 하는지 전부 한 곳으로 몰려 있었다. 그 곳에 박부장님의 대머리도 끼어있었다. 지수씨가 입을 열려고 하는 것을 제지하고는 그는 무리에 다가가 큰 키를 십분 활용해 홍보부 현재 이슈를 들여다보았다....사다리 타기. 박부장님까지 가세해서는 무언가 신나게 그리고 있었다. "몇 번이 비었지?난 8번을 하겠소.""8번은 안될 것 같은데요. 진서희씨 이름이 쓰여 있어요."지수씨가 옆의 저쪽에서 다른 종이를 읽고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