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다면 제가 벌을 받겠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그냥 보고 계십시오. 나는 똑바로 오펠리우스 왕비를 올려다보았다. 이미 상황은 서서히 내 쪽으로 기울고 있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과연 머리가 영민한 자답게

공격함으로써 수제노들이 공격할 틈을 주지 않았다. 사실 이렇게만 하면 소수인우리를 막기는 쉬웠다. 하지만 언제 자신이 당할지 모를 상황에서 서로 호흡을 맞춰 공격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동료와

진심으로 슬퍼하고 있다. 얼마나 울었는지는 모른다. 정신을 차렸을 때는 어느새 초승달이 검은 하늘에 박혀있었다. 태양은 내 마음과는 달리 너무도 활기차 보여 싫었지만 은은한 빛을 뿌리는 밤의 어머니는 나를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이었다. 그들의 본거지가 이 비라이턴이기 때문일까? 아니면 인간들은 다 이런가? 생각해보았다. 과연 부모님(마계에 계시는)이습격을 받았다면 나는 이 정도로 화를 낼까? 답은 '아니다'

우리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은 각자의 방에 틀어박혀 나오지 않았다. 사실 페드인 왕국의 겨울날씨는 그렇게 혹독하지 않았다. 따뜻한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내륙에 위치한 하이덴 제국이나 토르에

병사들이 쉽게 우리를 잡을 거라고 믿는 것이겠지. 너희는 누구냐?! 선두의 중간에 서있던 기사가 검으로 나를 가리키면서 소리쳤다. 말할 의무는 없다. 죽어라! 음산하게 대답한 나는 그를 향해 단검을 던졌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수직의

전망